내추럴 스트레치 가공, 다채로운 라인업
옷의 시작과 끝인 원단을 설명할 때 빠지지 않는 이름이 바로 ‘월드 베스트‘다 세계 최고 수준을 지향하는 월드 베스트는 1991년 탄생한 이래 많은 남성에게 원단 선택의 중요성과 남자의 우아함을 일깨운 주인공이다. 월드 베스트는 17마이크론대의 원사를 사용한다. 이 가느다란 원사의 굵기가 이미 품질을 대변하고 보증하는 셈이다. 여기에 월드 베스트만의 내추럴 스트레치 가공을 해 착용감을 높인다. 뛰어난 품질만큼 다양한 셀렉션도 이 원단의 특징이다. 월드 베스트의 다채로운 라인업이라면 사계절을 고민없이 품위 있게 보낼 수 있다.
먼저 ‘사계절용 수트 원단‘은 이름처럼 계절을 가리지 않는 전천후 비책이다. 17마이크론대 100% 메리노 울을 사용해 최고급 수트를 만들기에 적합하다. 매년 30여 가지의 새로운 디자인을 출시하는 것도 반가운 부분이다. ‘Cool Wool 원단’은 일반 원사보다 꼬임을 좀 더 준 원사로 짜 구김이 적고 착용감이 좋다. 여름에 갖춰야 할 모든 조건을 가지고 태어난 원단이다. 역시 17마이크론 메리노 울을 사용하며, 매년 50여가지의 새로운 디자인을 출시한다. 여름에 Cool Wool원단이 있다면 겨울엔 ‘캐시미어 원단’이 있다. 말이 필요 없는 몽골산 100% 캐시미어 원단은 물론이고, 울과 캐시미어를 9:1 비율로 섞어 각 소재의 장점을 최대로 끌어 올린 원단도 있다. 매년 30여 가지의 새로운 디자인을 출시한다.
< 제일모직 GOLDENTEX STYLE BOOK 발췌 >
GOLDENTEX BRAND 10
세계 최고 수준의 제일모직 모직물 생산 기술이 만들어 내는골든텍스의 10개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