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Description

이번 포스트는 PIACENZA의 [ SUBLIME ] SUPER 140’S 번치북 소개합니다.

PIACENZA SUBLIME [ 250-270 g/mt ] 100% SUPER 140'S Wool

[ SUBLIME ]

SUPER 140’S

Daily italian excellence

The pleasure we experience from savouring a good coffee is reflected when we dress every day in a cloth of unique quality.

An everyday ritual, dressing with style to achieve excellence and perfection, living every moment of the day with elegance.

Sublime is the dream of ordinary elegance.

 

매일 우리가 훌륭한 천으로 만들어진 옷을 입을 때는 좋은 커피를 음미할 때와 같은 즐거움이 반영됩니다.

매일같이 완벽 함을 추구하는 스타일로 꾸미며, 우아하게 하루의 모든 순간을  살아갑니다.

SUBLIME은 평범함 속의 우아함을 꿈꿉니다.

위 내용은 번치북에 포함되어 있는 SUBLIME 원단에 대한 설명입니다.

항상 최고의 원단을 선사하는 PIACENZA 사에서 나온 따끈따끈한 번치북으로

데일리 수트에 맞는 클래식한 원단들로 묶여있습니다.

화려한 컬러와 조직는 최대한 자제하고 베이직한면서도 우아한, 그러면서도 유용성을 강조한 번치북입니다.

원단 사진들을 올려보겠습니다.

 250~270 g/mt 무게의 원단은  봄, 가을에 적합하며, 요즘같이 실내에서 생활이 많은신 경우에는 4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원단들입니다.

Super 140’s의 원사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구김이 없는 튼튼한 원단입니다.

이탈리안 감성의 밝은 컬러와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준 스트라이프 원단이 시선이 끌며

체크 무늬와 버드아이 무늬는 기본이 되어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체크의 비중은 적으며 컬러에 포인트를 준 스트라이프 원단이 중점인 듯 싶습니다.

피아젠짜의 SUBLIME 은 베이직한 구성에 이탈리안의 감성을 추가하여 평범함 속에 우아한 감성을 혼합시킨 번치북같습니다.

PIACENZA사의 원단들은 기본적으로 원사의 수에 따라  번치를 해 놓기에 번치북에 따른 가격이 다 다릅니다.

 

  • SUIT : 2,000,000
  • JACKET : 1,350,000
  • PANTS : 650,000
  • VEST : 65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