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Description
제일모직의 2017-18 F/W 시즌 번치북 5권(VIP, TEMPTATION,CHEILAIN 등..)외 추가로 입고된
[ GOLDEN FLEECE 1PP ] / [ JACKET ]
2권의 번치북 중 수트용 1PP 번치북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 GOLDEN FLEECE 1PP ]
GOLDEN FLEECE 1PP는 천혜의 조건을 갖춘 호주의 명문 목장에서 정성들여 키워지는 슈퍼색슨 메리노양의 양모로 세계 최고의 질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얻어진 최고의 1PP 양모가 제일모직의 최첨단 방직기술을 만나면 GOLDEN FLEECE 1PP 복지가 탄생됩니다.
세계 최고급 양모와 제일모직의 양모 특수가공기술이 탄생시킨 GOLDEN FLEECE 1PP 복지.
일류만을 고집하는 제일모직의 장인 정신이 만들어낸 복지의 명작입니다.
– 제품 특징
[ 최고의 촉감 ] 만지는 순간, 양모가 살아 숨쉬는 듯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선명한 색상 ] 양모가운데 색도가 가장 선명하고 부드러워 최고 색상의 복지를 만들어 냅니다.
[ 탁월한 외관 ] 양모의 굵기가 섬세하고 가늘어 복지의 외관이 깨끗하고 선명합니다.
[ 가볍고 우수한 강력 ] 섬유의 굵기가 균등하여 가벼우면서도 강력이 탁월합니다.
* 1PP 의 PP는 UP&UP에서 따온 기호로 일등급 중에서도 가장 좋은 원료라는 표시입니다.
presented by cheil industries inc.
Golden Fleece 1PP 원단은 제일모직에서 생산하는 여러 종류의 원단들 중에서 란스미어 다음으로 최고급 라벨 원단입니다.
기본적으로 SUPER 170’S의 섬도(15마이크론)를 가지고 있는 최고급 양털로 제직되었으며
제냐의 15 Milmil 15 원단이나 로로피아나의 Wish 원단과 같은 등급의 고급 원단입니다.
국내에서 제직한 원단으로 브랜드 벨류와 운송비등이 절감되어
동급의 이탈리아의 최고급 원단들과 동일한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원단 사진들을 올려보겠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하여 살펴 보실 수 있습니다.)
280~290 g/mt 중량의 가을/겨울 수트용 원단들로 수퍼 170수의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운 텍스쳐,
클래식한 컬러는 맞추시는 분의 품격을 높여드릴 것입니다.
1PP 원단은 유행을 선도하기 보다는 TIMELESS함을 강조하기에 클래식한 원단들이 많습니다.
370 g/mt 중량의 4가지 컬러 캐시미어원단들은 구하기도 힘든 비큐나 털을 5% 혼합하여 제직했으며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롱 자켓이나 가벼운 코트에 적합한 원단입니다.
한국인의 취향을 가장 잘 아는 제일모직에서 제직한 최고급 원단 1PP 는
한국의 많은 오너분들이 선택하신 원단으로 품격을 높여 보십시요.
비스포크 맞춤
- 자켓 : 170 만원
- 바지 / 조끼 : 80 만원